인천 서구 연희동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선착순 계약

S경제 입력 2023-09-18 12:22:2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청라국제도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이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지하2층 ~ 지상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84㎡A 607가구, 84㎡B 52가구,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전 가구가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공원 조망권을 살렸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독서실, 독서실,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키즈클럽,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또한 연희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되어 도심 속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대형마트, 청라호수공원 등 주거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스타필드 청라점, 코스트코 청라점, 청라 의료복합타운 등이 예정되어 있어 주거 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도 계획되어 교통 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단지로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해 조망은 물론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신설이 계획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의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