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필수용품 구독서비스 ‘펫츠놀로지’ 홈페이지 리뉴얼

S경제 입력 2024-04-23 08:57:3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반려묘 모래 및 자동 화장실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츠놀로지(PETSNOLOGY)가 최근 리뉴얼을 통해 반려견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자동 화장실, 고양이 모래, 제품 중심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해온 펫츠놀로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반려동물의 품종, 크기, 나이, 생활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반려동물 필수용품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해당 구독 서비스는 반려묘와 반려견 카테고리로 구분되며, 반려묘의 경우 자동 화장실, 모래(프리미엄 벤토나이트), 전용 배변 봉투, 친환경 탈취제 등이 포함된 서비스로 구성되며, 반려견의 경우 배변 패드, 실시간 건강체크가 가능한 헬스패드, 산책용 배변 봉투를 반려견종, 배변습관,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구성된다.


펫츠놀로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제품 구성 및 구독 기간에 따른 멤버십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며, 고객 편의를 위해 가구별 구독 소모품 소비 수량에 따라 한 달 간격으로 구독 구성 상품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해외 반려동물 제품 제조사 ‘Neakas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펫 그루밍 진공 미용기와 펫 드라이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해민 펫츠놀로지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 경험에 가장 집착하는 회사,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구독으로 제공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펫츠놀로지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강아지 필수용품 구독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