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이쉴드, ‘화이트미’ 서비스로 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주식회사 아이쉴드가 자사의 대표 서비스인 '화이트미(Whiteme)'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글로벌 디지털 이미지 케어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확립하고 있다고 밝혔다.‘화이트미’ 서비스는 사이버 범죄 및 명예훼손, 모욕적 발언이 담긴 게시물 삭제부터 디지털 성범죄 피해 영상 삭제까지 지원하며, 기업 고객을 위해 저작권 및 상표권 침해, 허위 악성 기업 리뷰 삭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해외 진출의 첫 걸음은 호주 시장으로 호주 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뉴스 기사 삭제 의뢰 서비스를 ..

      S경제2024-04-30

      뉴스 상세보기
    • 뷰티 브랜드 ‘VELLA’, 日 버라이어티숍 2사 동시 입점

      뷰티 브랜드 벨라(VELL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벨라는 시그니처 넥케어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와 ‘넥패치 프레스티지 링클 프리’를 지난 20일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80개점과 ‘플라자’ 50개점 동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K뷰티'에 대한 일본 내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고객들과의 소통을 ..

      S경제2024-04-24

      뉴스 상세보기
    • KG 모빌리티, 토레스 이집트 론칭…아프리카 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G 모빌리티(KGM)는 이집트에서 토레스 론칭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카이로 기자지구에서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진행된 토레스 론칭 행사에는 이집트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대리점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집트 현지 대리점사 아라비아트 이집트(Arabiat Egypt)의 아흐메드 아부쿠프(Ahmed Abou khouf) 회장은 “토레스는 정통 SUV를 떠올리는 강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큰 장점이다?..

      산업·IT2023-11-22

      뉴스 상세보기
    • KG모빌리티, 9월 총 9,583대 판매…전년比 15.4%↓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KG모빌리티는 지난 9월 내수 4,069대, 수출 5,514대를 포함 총 9,583대를 판매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수출 물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추석 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축소와 소비심리 위축 등에 따른 내수 판매 감소로 전년 동월 대비 15.4% 감소한 것이다.   내수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감소했으나 전월 대비로는 4.3% 증가하며 일부 회복세를 보였으며, 전년 누계 대비로도 4.3% 증가한 상승세를 이었다.   수출은 스페인, 이..

      산업·IT2023-10-04

      뉴스 상세보기
    • KAI, ‘2023 라돔에어쇼’ 참가…“유럽시장 집중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AI(한국항공우주산업)는 폴란드 라돔공항에서 열린 ‘라돔에어쇼(Air show Radom 2023)’에 26~27일까지 참가해 유럽시장 집중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라돔에어쇼는 폴란드 군사재산청(AMW)이 주최하는 국제전시회로 폴란드 육·해·공군은 물론 영국,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주요국 20개 기종의 항공기가 선보였으며,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석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KAI는 이번 에어쇼에 공식 스폰서로서 참가했으며,..

      산업·IT2023-08-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증권조정 시 공략 종목 삼성전자! 매수 기회는 언제 올까?

      베스트 트레이딩 맨 <심야상담소>

      2020-10-28 (수) 23:2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공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