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누적 판매 50억개 넘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이번달 중순 50억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불닭브랜드의 누적 매출은 3조원에 달한다.   지난 2012년 출시된 불닭브랜드는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돌파한 이후 매년 10억개씩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성장세는 까르보, 치즈 등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에서 파생된 확장 제품과 ‘Fire Noodle Challenge’와 같은 콘텐츠 경쟁력이 뒷받침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에서만 ..

      산업·IT2023-07-28

      뉴스 상세보기
    • 이베스트 “큐브엔터, ‘(여자)아이들’ 컴백이 단기 모멘텀”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3일 큐브엔터에 대해 “오프라인 공연 재개 전까지는 실적 및 주가 모멘텀이 약할 전망”이라면서도 “(여자)아이들 차기 앨범이 7~8월에 나오면 단기 모멘텀은 기대해 볼 만한 상황”이라고 평가했다. 별도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김현용 연구원은 “(여자)아이들은 4월 초 발매한 미니 3집이 초동 11만2,000장을 포함해 누적 15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트와이스·블랙핑크·아이즈원에 이어 초동 10만장을 돌파한 4번째 걸그룹이 됐다”며..

      증권2020-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여자)아이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여자)아이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