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2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을 중심으로 R&D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 성과로 포르쉐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BMW,&..

      산업·IT2020-03-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12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12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