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유플러스-쿠쿠, AI콜봇으로 재상담률 약 75% 감소시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이번에 도입된 AI콜봇은 고객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사안에 대해 응대할 뿐만 아니라 상품 구매 고객 관리까지 담당한다. 구체적으로 많이..

      산업·IT2024-03-12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데이터·AI 강화…“디지털 혁신 가속”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전략적으로 자산화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기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합니다.LG유플러스는 오늘(9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구글, 아마존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같이 데이터와 AI로 수익을 창출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이를 위해 소상공인 특화 AICC 서비스 출시하고, 데이터 상품(데이터플러스/U+콕)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아울러 프로덕트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하고, 우수 개발 인력을 두 배 가까이 확대하기로 했습니다.특히 LG유플러스는..

      산업·IT2022-06-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LG유플러스, 데이터·AI 강화…“디지털 혁신 가속”

      SEN 경제라이브

      2022-06-10 (금) 09: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AI콜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