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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프리미엄 살리자]①코트라, K-브랜드 수출UP 모멘텀 만든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앵커] 우리 정부의 신속하고 효과적 코로나19 대응으로 시작된 ‘코리아 프리미엄’ 열풍의 육성방안을 논의하는 ‘K-프리미엄 살리자’ 캠페인의 첫회입니다. 코로나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수출 상담이 끊기자, 코트라가 실시간 화상 상담을 지원하고 나섰습니다. 상반기에만 1만 건을 넘겼는데요. 다양한 비대면 사업으로 수출 확대 동력을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 [기자]국내 기업 관계자가 일본 바이어와 화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납니다. 이 자리에서 화장품에..

      산업·IT2020-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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