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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포시마크 품고 글로벌 C2C 사업 속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앵커]네이버가 북미 최대 개인 간 거래(C2C) 플랫폼 포시마크 인수 작업을 마쳤습니다. 차세대 커머스 격전지로 C2C 시장을 선택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겠단 계획인데요. 윤혜림 기자입니다.[기자]네이버가 지난 6일 C2C 패션 플랫폼 포시마크의 인수 절차를 완료했습니다. 이로써 포시마크는 네이버의 계열사로 편입됐는데 인수가격만 12억달러, 우리돈 약 1조5,000억원에 이릅니다.네이버는 차세대 커머스 격전지로 C2C 시장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국내에선 ’크림’, 일본에..

      산업·IT2023-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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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포시마크 인수 완료…글로벌 C2C 시장 본격 공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현지시간 5일 북미 C2C(개인 간 거래) 패션 플랫폼 포시마크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버는 포시마크 인수와 관련해 지난 11월 18일(현지시간) HSR filing(미국 내 기업결합신고) 승인을, 이후 12월 27일 포시마크 주주총회에서 승인을 받았다.이에 따라 네이버는 이번 M&A를 위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Proton Parent를 통해 포시마크의 인수 절차를 이달 5일(현지시간)에 최종 완료했다.포시마크 총 인수가격은 기업가치 약 12억달러(약 1조5,000억..

      산업·IT2023-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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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근마켓, C2C 시장 ‘자율규제’ 나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C2C 시장 자율규제에 나섰다. 급부상한 C2C 시장에서 이용자 보호에 대한 균형 있는 정책 마련과 필요성이 커지고 있음에 따른 것이다.당근마켓이 ‘프라이버시 정책 및 이용자 보호 위원회(이하 ‘이용자보호위’)’를 출범했다고 4일 밝혔다.이용자보호위는 건강한 하이퍼로컬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당근마켓 자율규제의 일환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부상한 C2C(개인 ..

      산업·IT2022-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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