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M 한국사업장, 품질 주간 캠페인 개최…“무결점 품질 확보 결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품질 주간(Quality Week)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통해 무결점 제품 품질 확보와 성숙한 품질 문화 구축을 위한 노력에 본격 돌입한다.    ‘고객의 신뢰는 품질과 안전으로부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 이번 품질 주간 캠페인은 ▲제품 전시 및 품질 품평회 ▲품질 포럼 ▲품질 우수사례 콘테스트 ▲품질 현장 투어 등 제품의 품질을 확..

      산업·IT2023-11-24

      뉴스 상세보기
    • GM 한국사업장, 10월 4만6,269대 판매…전년比 72.6% 증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M 한국사업장은 10월 한 달 동안 총 4만6,269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72.6%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16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이어갔다.    GM 한국사업장의 10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83.8% 증가한 총 4만1,800대를 기록, 19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성장세를 이어갔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10월 한 달 동안 총 2만5,048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쉐..

      산업·IT2023-11-01

      뉴스 상세보기
    •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부평공장 방문…현장 경영 잰걸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M 한국사업장은 이달 1일부로 새롭게 부임한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real) 사장이 23일 첫 현장 경영 행보로 GM 부평공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최근 출시 이후 내수 및 글로벌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등의 생산 현장을 점검함과 동시에, 초기 무결점 제조 품질 확보를 위한 품질 관리 현황 등을 살폈다.   이날 부평공장에서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차체와 조립, 검수 라인 등 주요 생산 라..

      산업·IT2023-08-24

      뉴스 상세보기
    • ‘효자’ 앞세운 완성차 중견 3사, 수출 강화 속도

      [앵커]한국GM(General Motors), KG 모빌리티, 르노코리아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중견 3사가 지난 7월의 판매 실적을 공개했죠. 각 사는 대표 인기 모델을 앞세워 글로벌 완성차 시장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목표인데요. 성낙윤 기자입니다.[기자]K-완성차 중견 3사가 ‘효자’를 필두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우선, GM 한국사업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내세워 글로벌 영토를 확장했습니다. 지난 7월 해외 판매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했을 때 66.6% 증가한 3만6,562..

      산업·IT2023-08-04

      뉴스 상세보기
    • 한국GM, 7월 4만705대 판매…전년比 56.2%↑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GM 한국사업장은 7월 한 달 동안 총 4만705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56.2% 증가세를 기록, 13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1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의 7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66.6% 증가한 총 3만6,562대를 기록, 16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성장세를 이어갔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뷰익 엔비스타 포함)가 7월 한 달 동안 총 2만2,322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n..

      산업·IT2023-08-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GM한국사업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GM한국사업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