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국동, 거래처 다변화 성장 전략 ‘결실’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동이 거래처 다변화를 통한 성장 전략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11일 밝혔다.국동은 산업용 의류와 아웃도어의 명가 ‘칼하트(Carhartt)’, NFL, MLB, NBA 등 스포츠 팀웨어 1위 기업인 ‘파나틱스(Fanatics)’, 세계 최대 의류 기업 중 하나인 ‘VF코퍼레이션’과 ‘H&M’, ‘나이키’ 등 굵직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요 거래처별 비중을 조절하며 위험을 줄이고 매출을 향상시키는 다변화 전략을 통..

      증권2019-12-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NL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NL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