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e-프리퀀시 스티커를 하나 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음료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

      산업·IT2023-11-20

      뉴스 상세보기
    •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리콜…“고객 편의 위해 무상택배 병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2년도 여름 e-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이었던 서머 캐리백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7월 23일부터 진행하고 있었던 회수조치를 고객의 불안감 해소 및 신속한 추가 조치 진행을 위해 공식화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국가기술표준원과 협의해 자발적 리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에 따라 8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두 달 동안 캐리백에 대한 자발적 회수 절차가 진행되며, 회수 대상은 사은품으로 제공된 106만2..

      산업·IT2022-08-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e-프리퀀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e-프리퀀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