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브랜드 라인업 확장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유한양행은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의 라인업 확장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는 최근 활발한 홍보 및 광고활동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다. 콘돔 출품 배경은 센스데이의 영상 광고에서 비롯된다. 센스데이는 2019년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왔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하게 됐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

      산업·IT2020-07-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경구피임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경구피임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