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드사, 일반 혜택 줄이더니 ‘프리미엄 카드’ 속속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카드사들이 경영환경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고객 혜택을 줄이는 이른바 '디마케팅'에 나서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오히려 고소비층을 겨냥한 혜택이 많은 프리미엄 카드는 속속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수빈 기자의 보돕니다.[기자]카드사들이 고객 서비스 줄이기에 본격 나섰습니다.카드업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카드사들은 무이자 할부 혜택 기간을 크게 축소했습니다. 삼성카드와 신한카드는 지난해 말부터 대형 유통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등과 제휴해 제공하던 무이자 할부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줄..

      금융2023-01-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소비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소비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