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젊어진 제이에스티나, 2030 공략 매출 1조 연다

      [앵커]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16년 만에 대대적인 브랜드 새단장에 나섰습니다. 쥬얼리와 핸드백에 이어 화장품 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해 사업 다변화를 꾀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전설로 불리는 정구호 디자이너를 전격 영입하고 젊은 층을 공략해 제2의 도약에 나섰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제이에스티나가 한층 더 젊어진 이미지로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습니다.여성복 브랜드 ‘구호’, ‘휠라코리아’ 등에서 이름을 날린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을 잡았습니다.가격대와 상품군..

      산업·IT2019-07-22

      뉴스 상세보기
    • 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선보여

      패션·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한층 더 젊어진 이미지로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조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해 제이에스티나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로 선보인 '조엘 ..

      산업·IT2019-07-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김연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김연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