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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스 0.0’, 1분기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 점유율 1위 차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올해 1분기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에서 각각 제조사와 개별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자매 브랜드인 카스 0.0이 올 1분기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에서 30.2%로 브랜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작년 동기 대비 4.9% 포인트 성장한 수치다.   1분기 제조사 가정시장 점유율에서도 오비맥주는 38.6%를 기록하며 국내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 1위를 기록했다. 제조사 점유율은 작년 동기 대비 13..

      산업·IT2023-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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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알코올 시장 뜬다…주류업계, '알콜 제로' 경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알콜 도수가 0도에 가까운 무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류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취하기 보단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정착하면서 도수가 없는 주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지난 18일 반포 한강공원.댄서 러브란을 중심으로 100여 명의 댄서들이 화려한 플래시몹을 펼칩니다.알코올이 없더라도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춤으로 표현한 겁니다. 무알코올을 새 먹거리로 택한 오비맥주가 맥주 성..

      산업·IT20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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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리지날 맥주에서 알코올만을 추출한 논알코올 맥주가 출시된다. 오비맥주는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Non-alcoholic)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 제로는 논알코올 맥주이지만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과정 없이 맥아 엑기스에 홉과 향을 첨가하는 기존의 형태와 달리, 카스 제로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기 때문이다. 이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산업·IT2020-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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