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넷마블 "7년째 'SNS 소통 경쟁력' 1위 게임사…숏폼 콘텐츠 호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한국마케팅협회의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 Heart To Heart Index)'에서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 올해는 75개 산업군과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중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등..

      산업·IT2024-03-18

      뉴스 상세보기
    • 포스코, 캐릭터 포석호 활용 도심 속 윈터랜드 오픈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스코가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포스코센터 1층에서 포석호 캐릭터를 활용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포석호는 포스코가 2021년 10월 탄생시킨 포스코의 대표 캐릭터로 무거운 철강 기업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은 세대에게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곰인형을 형상화했다.   포석호는 현재 포스코 뉴미디어그룹 사원으로 근무한다는 세계관 속에 SNS 콘텐츠로 적극 활동 중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8일 기준 6만 명에 달한다.   이번 팝업..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발대식 열어…실무 체험 기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0기 발대식을 넷마블 지타워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마블챌린저’ 20기로 선발된 학생들은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격주로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다양한 실무를 체험하게 된다.현업 실무자와 함께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을 경험할 예정이다.‘마..

      산업·IT2023-09-04

      뉴스 상세보기
    • 넷마블 뉴미디어, ‘스레드’ 공식 채널 오픈…글로벌 소통 이어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메타의 신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스레드’에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된 ‘스레드’ 공식 채널은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게임 이용자, 대학생,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가볍고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개설 1주일 만에 팔로워 약 1,000명을 확보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신규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

      산업·IT2023-07-14

      뉴스 상세보기
    • ‘SNS 소통 경쟁력’ 인정…넷마블 뉴미디어, 6년 연속 게임부문 1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3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 Heart To Heart Index)’에서 게임 부문 6년 연속 1위,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서, 올해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중 넷마블은 SNS를 통한 국내외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인정받아 전체 점수 ..

      산업·IT2023-04-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뉴미디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뉴미디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