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헬시플레저족 공략…‘닭안심바’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세븐일레븐은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젊은이들을 위해 ‘닭안심바’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최근 자기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편의점 단백질 관련 상품의 매출은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 세븐일레븐이 자사 냉장 단백질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22년과 2023년 각각 전년대비 40%와 50%가량 큰폭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냉장 단백질 상품의 매출을 상권별로 보면 독신상권의 매출이 전년대비 3.3배 늘었고, 오피스가도 3배 늘었다. 젊은 1인가구들의..

      산업·IT2024-01-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닭안심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닭안심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