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은행 ‘땡겨요’ 순항…벌써 260만명 가입

      [앵커]은행이 비금융사업에 진출한 첫 사례였던 신한은행의 배달앱 '땡겨요'가 순항하고 있습니다. 운영된 지 20개월이 지난 가운데 가맹점과 회원이 크게 늘어난 건데요. 신한은행도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김미현기자입니다.[기자]앱으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신한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인 배달앱 '땡겨요'입니다.이 음식 주문 중개·배달 서비스는 은행이 비금융사업에 진출한 첫 사례로, 지난달 기준 가입자가 26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지 1년8개월 만입니다.가맹점 수 역시 지난해 ..

      금융2023-09-21

      뉴스 상세보기
    • 신한은행, 서초구청과 '땡겨요'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6일 서초구청과 ‘서초형 공공배달앱’ 운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초땡겨요’ 상품권 등 관련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은행과 서초구청은 ‘서초 땡겨요’ 서비스를 지역사회의 성공적 협업 모델로 만들고 서초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금융2023-07-07

      뉴스 상세보기
    • 신한은행, '땡겨요' 자영업자 대상 맞춤형 컨설팅 실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배달앱 ‘땡겨요’에 입점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지원 정책 및 제도를 소개하고, ▲법률 ▲세무 ▲상권분석 ▲온라인 마케팅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경영을 돕는 신한은행의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이다.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땡겨요 입점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다.첫 번째..

      금융2023-05-25

      뉴스 상세보기
    • 신한카드 '더프리뷰 성수' 누적 관람객 3만명 돌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는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누적 관람객 규모가 3만명을 넘어섰고 28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신한카드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 더프리뷰 성수 행사에만 1만8,000여명이 방문하고 작품 판매액 12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해당 행사 관람객의 약 65%는 M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10만원대에서 시작해 1,0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고 온라인 아트 플랫폼 ‘마이아트플렉스’ 앱으로 작품·작..

      금융2023-05-11

      뉴스 상세보기
    • 은행권 알뜰폰 ‘물꼬’…비금융업 진출 속도내나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어제(12일) 금융위원회가 KB국민은행이 신청한 알뜰폰 사업을 부수업무로 지정했는데요. 이번 정식 인가를 계기로 금융사들도 환호하면서 다른 알뜰폰 사업자나 새로운 서비스가 나올 수 있다는 기대감도 높아집니다. 보도에 김수빈 기잡니다.[기자]금융당국이 어제 가상이동통신망사업(알뜰폰)을 은행의 부수업무로 인정했습니다.이로써 국민은행은 2년짜리 사업 꼬리표를 떼고 알뜰폰 서비스 ‘리브모바일(리브엠)'을 계속 운영할 수 있게 됐습니다. 국민은행은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가입자 42만명을 확보..

      금융2023-04-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땡겨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땡겨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