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쌍방울, 올 상반기 온라인 매출 전기比 350%↑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비대면’ 판매가 주요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쌍방울이 온라인 판매에서 실적 호조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30일 쌍방울은 상반기 온라인 매출이 전기 대비 350% 증가했다고 밝혔다.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수요 많아졌고, 지난 5월 자사 운영 채널인 ‘트라이샵’을 오픈한 것이 온라인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여름철을 겨냥한 시즌 제품인 풍기인견 남성용 반바지 드로즈, 런닝 제품 등은 연달아 온라인상에서..

      증권2020-07-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런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런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