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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홈쇼핑, ‘모바일 퍼스트’ 속도…“모바일 매출 비중 45%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이 ‘모바일 퍼스트’ 전략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공영홈쇼핑은 9월 모바일 매출 비중이 45%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조성호 대표이사가 올해 신년사에서 ‘디지털 공영’의 원년을 선언한 후 거둔 성과다. 전년 동기에 모바일 매출 비중이 34%를 차지했던 것과 비교하면 11%포인트 가량 증가했다. 9월 취급액도 전년대비 40% 증가한 400억 원을 기록했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퍼스트’ 전략을 앞세워 모바일사업본부를 신설하는 ..

      산업·IT2022-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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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홈쇼핑, 홈쇼핑 최초 '라방' TV 송출…"소상공인 판로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홈쇼핑 최초로 TV에서 방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24일 자정 ‘공영라방’을 TV로 송출하는 ‘TV 공영라방’을 방송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공영홈쇼핑의 ‘모바일퍼스트’ 정책에 따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방은 주로 대용량으로 구성되는 TV 홈쇼핑 상품과 달리 소포장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품목을 소개할 수 있는 만큼, 소상공인의 판로가 더욱 넓어지는..

      산업·IT2022-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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