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이치피오 "광군절 판매액 전년비 177% ↑"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올해 중국 쇼핑 축제인 광군절 기간(11월 1~11일, 11일간) 판매액이 지난해와 비교해 크게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중국 자회사의 올해 광군절 판매액은 총 396만 위안(한화 약 7.1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 143만 위안(한화 약 2.6억원)에 177% 성장한 수치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군절 기간에는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가격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현지 대행사를 활용해 매출액 극대화에 주력하지만, 프리미엄 브랜드를 ..

      증권2021-11-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샘즈클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샘즈클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