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소비와 관련된 재미(Fun)의 역할' 전북대서 학술 향연

      [전주=신홍관 기자] 소비자들의 재미 추구와 재미를 통한 행복 증진에 대한 학제적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관련 소비자광고심리학 분야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2024년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회장 강정석 전북대 교수)가 20일까지 이틀간 전북대학교에서 열렸다. 전북대 사회과학연구소와 초고령 사회에 필요한 심리 전문가 양성단(전북대 심리학과 BK 사업단)이 공동 주최한 이번 학술대회는 ‘DISCO to Fun(Diversity in Studying Consumer Orientation to Fun)’을 주제로 진행됐다...

      전국2024-04-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비자광고심리학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비자광고심리학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