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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서진이네로 불닭소스 인기 ‘쑥’…“1,000억 브랜드로 키운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중심으로 소스사업부문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공시한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삼양식품의 지난해 소스·조미소재 매출액은 전년보다 36% 증가한 29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만 따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불닭소스를 정식으로 출시한 이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스사업부를 키우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말 중장기 비전을 발표하면서 밝힌 소스 부문 강화 방침에 따라 마케팅과..

      산업·IT2023-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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