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혼다코리아, 라이딩 시즌 오프닝 행사 ‘2024 혼다데이 인 춘천’ 성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3일 진행한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 오프닝 행사 ‘2024 혼다데이 인 춘천(Honda Day in 춘천)’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혼다데이’는 2022년부터 시행된 고객 접점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혼다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강원도 춘천 소재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4 혼다데이 인 춘천은 “Must Go! (머스트 고!)..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하윤수 부산교육감, ‘부산형 늘봄 정책’ 공감대 형성에 직접 나서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부산형 늘봄 정책의 원활한 현장 안착을 위한 공감대 형성에 직접 나섰다.부산교육청은 22일 오전 시교육청 별관 국제회의실에서 부산학부모회총연합회 임원 28명을 대상으로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정책 설명회는 본격적인 늘봄 정책 시행에 앞서 학부모의 이해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이 자리에서 하윤수 교육감은 “올해를 ‘온 마을이 나서서 모든 아이를 교육하는 원년’으로 삼고, 단 한 명의 학생도 놓치지 않는 맞춤형 ..

      전국2024-01-22

      뉴스 상세보기
    • 한전KDN, ESG 경영전략 고도화 박차

      [나주=신홍관 기자] 한전KDN이 최근 ESG경영 전문가 의견수렴 및 이해관계자 소통강화를 위한 ‘2023년 제2차 ESG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한전KDN의 ‘ESG 자문위원회’는 환경, 상생협력, 인권, 윤리경영 등 분야별 외부 전문가 9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SG 경영전략 수립 및 각종 ESG 경영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회의에서는 ESG 경영전략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최종안에 대한 보고와 중장기 목표설정 등 세부 전략에 대한 치열한 논의와 함께 ESG경영을 확산하기 위해서는 임직원의 ESG..

      전국2023-09-30

      뉴스 상세보기
    • 넷마블 뉴미디어, ‘스레드’ 공식 채널 오픈…글로벌 소통 이어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메타의 신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스레드’에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된 ‘스레드’ 공식 채널은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게임 이용자, 대학생,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가볍고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개설 1주일 만에 팔로워 약 1,000명을 확보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신규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

      산업·IT2023-07-14

      뉴스 상세보기
    • 바디프랜드, ‘건강한 조직문화’ 확대…“업무 효율성 향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바디프랜드는 기업의 시너지 창출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 다양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기업의 인재상인 ‘건강한 품격’을 갖추기 위한 5가지 조직 혁신 키워드로 △건강 △도전 △소통 △책임 △신속을 꼽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조직 내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수립하는 팀 빌딩 프로그램인 역량 향상 워크샵을 진행했다. 전국 전시장, 백화점, 홈쇼핑, ..

      산업·IT2022-12-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통강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통강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