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SG닷컴 “올 추석 ‘식품’ 선물 가장 많아…이색과일 특히 인기”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SG닷컴은 올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신선식품 중 수확시기와 작황의 영향이 적은 상품군과 일상용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고 13일 밝혔다. 식품이 올해에도 선물세트 중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했으며, 이 중 신선식품 매출은 지난해 대비 약 15% 증가했다. 특히, 이른 추석에 이색과일과 곶감류, 양곡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일상용품 세트 매출이 70%를 웃도는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했다는 장점에 힘입은 결과로 분석된다..

      산업·IT2022-09-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수확시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수확시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