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리틀스마트, 취약계층 아동 위해 기능성 유치원복 기부

      스마트학생복이 만드는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아동 및 낙후지역 아이들을 위해 ‘사랑의 원복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1억 원 상당의 기능성 유치원복을 기부했다.   리틀스마트는 지난 4월 1일(목), 2일(금) ‘사랑의 원복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서울, 경기, 경북, 울릉도 지역의 장애아동 시설 및 어린이집 13곳에 1억 원 상당의 기능성 유치원복을 기부했다. 서울 소재의 효정학교, 누리학교, 밀알학교에는 리틀스마트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리틀스마트 의..

      S생활2021-04-05

      뉴스 상세보기
    • 리틀스마트, 브랜드 서포터즈 ‘리틀맘’ 1기 모집

      스마트학생복이 만든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브랜드 서포터즈 ‘리틀맘’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진행되는 브랜드 서포터즈 ‘리틀맘’ 모집은 학부모들에게 리틀스마트의 프리미엄 원복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의 기능 및 브랜드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리틀스마트의 브랜드 서포터즈 ‘리틀맘’ 1기는 2021년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원복 체험 및 다..

      S생활2021-02-24

      뉴스 상세보기
    • 패션업계 생존전략은 비대면, 소비문화 변화 속 비대면 서비스 확대 눈길

      언택트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패션업계가 비대면 중심의 소비문화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업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언택트 소비활동을 지원하며 서비스 다각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어려움 속에서도 다양한 기술도입을 통해 언택트 시대 가속화에 따른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라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개편되고 있는 언택트 비즈니스는 소비자의 관심과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하며 일시적이 아닌 장기..

      S생활2021-02-04

      뉴스 상세보기
    • 스마트학생복x수박씨닷컴, ‘꽝 없는 행운 뽑기’ 콜라보 이벤트 진행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비상교육의 중등 인강 전문 브랜드 수박씨닷컴과 함께 중학생을 위한 ‘꽝 없는 행운 뽑기’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꽝 없는 행운 뽑기’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았던 만큼 2021년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이 함께 준비한 이벤트다. 오늘부터 2021년 3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11월 19일 이후 수박씨닷컴에 신규 가입한 중학생 및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생활2020-12-04

      뉴스 상세보기
    • 스마트학생복, 플레이리스트 청춘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교복 협찬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청춘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에 교복을 협찬한다.   스마트학생복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작해 교복을 지원하며 오늘 29일 네이버TV 선공개 방송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청춘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는 누적 조회 수 4억 8000만 뷰를 돌파하며 디지털 드라마의 신화를 쓴 '에이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스무 살 성인이 된 이들의 위태롭..

      S문화2020-08-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마트학생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마트학생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