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네오플램, DB프로미 함께한 ‘네오플램 데이’ 성료

      건강한 주방용품 네오플램은 지난 2일 원주 DB프로미와 창원 LG와의 경기에 ‘네오플램DA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네오플램은 원주 DB프로미와의 다년간 스폰서십을 맺고 있으며, 협업 이벤트 데이를 통해 팬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이번 ‘네오플램 데이’ 이벤트에서는 네오플램 브랜드 포토존과 경기장 내 LED 광고 등을 진행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했으며, 룰렛 이벤트존, 3점슛 챌린지, 네오플램 브랜드 퀴즈 등 이벤트를 운영해 네오플램의 대표 상품인 냄비와 프라이팬, 밀폐용기 등의 제품을 제공했다...

      S생활2023-12-05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 2025년까지 연장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2월 세계양궁협회(World Archery Federation)와 3년간의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 2025년까지 후원계약을 연장했다고 17일 밝혔다.이로써 현대차는 10년 동안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을 지속하게 됐다. 현대차는 지난 2016년 세계양궁협회와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타이틀 스폰서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오고 있다.세계양궁협회는 전 세계 양궁대회를 관장하는 국제 단체로 매년 '양궁 월드컵(Archery World Cup)'과, 매 홀수년 '세계 양궁 선수권 대회(W..

      산업·IT2023-04-17

      뉴스 상세보기
    • 아워홈, 한국프로골프협회와 6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체결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6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3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열린 ‘2023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6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으며 ‘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도 연장했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코리안투어 경기 중 그..

      산업·IT2023-04-04

      뉴스 상세보기
    • 유한양행, 프로배구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 스폰서십 체결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한양행은 프로배구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와 2022-2023 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월 16일 대한항공 점보스 홈구장인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2022-2023 시즌 스폰서십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유한양행은 2022-2023 시즌 총 18경기 동안 배구 팬들과 선수들을 위해 유한양행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의 패밀리, 더블유, 키즈 등의 제품을 지원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지난 남자 프로배구 우승팀..

      산업·IT2022-11-17

      뉴스 상세보기
    • 한국벡크만쿨터, ‘LMCE 2022’ Platinum 스폰서 참여

      한국벡크만쿨터가 지난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2022년 국제학술대회(LMCE 2022)에 Platinum 스폰서로 참여해 부스 전시 운영 및 학술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LMCE 2022’는 16개국, 약 1,900명이 참가한 학술대회 및 전시회로 88개 후원사에서 176개의 부스전시가 마련돼 국내외 진단검사학의 최신 연구와 경험에 대한 토론과 현장 중심의 학술대회로 개최됐다.특히 올해로 7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Digital Transformation of Laboratory M..

      S경제2022-11-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폰서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폰서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