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버 육성 '신인류 프로젝트' 개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해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인류(新人類)'는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버 육성 프로그램'의 약자로, 프로그램의 모집 대상인 밀레니얼 세대를 말한다. '신인류 프로젝트'는 약 30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로 구성된다. 이들은 약 3개월 간 영상 제작 실무와 유튜브 생태계 등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고 신한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을지로 3가 프로젝트 등 신한카드와 ..

      금융2019-08-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인류프로젝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인류프로젝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