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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록마을, 인구 감소 역발상…영유아식 강화

      [앵커]초록마을이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론칭했습니다. 인구 감소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영유아식의 수요가 높아지는 현상을 공략해 시장 리더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인데요.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초록마을이 영유아식 시장 확대에 드라이브를 걸었습니다.초록마을은 오늘(22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영유아식 전용 브랜드 ‘초록베베’의 론칭을 알리고 사업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싱크] 김재연 / 초록마을 대표“초록마을이라는 세계관 안에서 소비자분들이 전체 생애주기 동안에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영위할 ..

      산업·IT2023-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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