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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소셜 임팩트’ 인사이트 나누는 소통의 장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네이버가 임직원들의 경험과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방식의 소셜 임팩트 모델 발굴을 위해 임직원과 로컬 사업자들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을 확대하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 3월부터 27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꽃’ 앰배서더를 구축하고, 이들을 중심으로 서비스 기획부터 개발, 운영, 설계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시너지를 모아 플랫폼 기반의 소셜 임팩트 모델을 개발·연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부터는 ‘프로젝트 꽃’..

      산업·IT2023-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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