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진격의' 쿠팡…와우 구독료 9,900원 찍을까?

      쿠팡이 약 60%의 와우멤버십 구독료 인상을 단행했다. 소비자들은 “쿠팡이츠 무료배달 시행 후 그 부담을 회원에게 전가하기 위해 곧바로 구독료를 올렸다“며 실망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구독료 인상은 이미 오래 전부터 예견돼 왔으며, 무료배달은 일종의 ‘미끼’일 뿐이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쿠팡의 오랜 전략과 현 시장 판도를 종합해 볼 때 앞으로의 지속적인 구독료 인상은 불가피한 상황. 또 한 번 무료배달과 같은 ‘파격 혜택’이 등장하는 시점이 곧 구독료 인상을 앞둔 시점일지도 모른다..

      산업·IT2024-04-22

      뉴스 상세보기
    • 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와우 멤버십 혜택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쿠팡은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인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에서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향후 보다 많은 전국의 입점 상점들과 고객들이 와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다.   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쿠팡이 100% 부담하고 있으며 와우회원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가격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쿠팡이..

      산업·IT2023-11-15

      뉴스 상세보기
    • 오리온, 풍선껌 '와우 레인보우'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리온은 풍선껌 ‘와우 레인보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와우 레인보우는 파인애플, 레몬, 라즈베리 등 3가지의 과일 향으로 과일 샤베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노란색 껌에 6가지 색의 레인보우 플레이크를 더해 알록달록한 색깔을 담았다.   와우는 1997년 블랙커런트 맛과 플럼 맛을 처음으로 출시한 이래 소다, 콜라, 레몬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2015년에는 가격변동 없이 중량을 10.5% 늘리면서 오래 씹어도 맛이 유지되도록 하는 등 지속적으로 ..

      산업·IT2023-03-09

      뉴스 상세보기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기대만큼 실망크다…TOP10 턱걸이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PC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게임) '엘리온'이 기대보다 저조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28일 게임트릭스와 게임메카의 온라인 게임 순위에 따르면 엘리온은 현재 각각 9위, 14위에 자리하고 있다. 출시 초기엔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상위권까지 무난하게 안착한뒤 게임성에 따라 자리를 지키거나, 떨어지거나하는 경우가 보통인데 엘리온은 출시 초기지만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지 못하고 있다.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엘리온은 출시 전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산업·IT2020-12-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와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와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