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입술노화에 담긴 비밀…LG생활건강,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해 밝혔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G생활건강은 나이가 들수록 입술에서 나타나는 형태, 주름, 톤의 핵심적인 변화 3가지를 한국인 여성들의 입술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으로 규명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이번 입술노화 연구 성과를 피부과학 분야의 국제 학술지인 ‘스킨 리서치 앤 테크놀러지’ 1월호에 ‘입술노화 특성에 대한 대규모 한국인 여성 이미지 연구(Image-Based Investigation of Lip Aging Features in a Large Number of Korean Women)?..

      산업·IT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도심 속 윈터랜드”…'포석호' 팝업스토어 눈길

      [앵커]성탄절을 앞두고 전국 거리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연말 분위기를 돋구는데요. 포스코가 자체 캐릭터를 활용해 강남구 포스코센터에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을 조성해 시민들의 눈길을 끕니다. 김효진 기잡니다.[기자]거대한 흰색 곰 동상과 설원을 주제로 한 공간이 건물 한가운데 꾸며져 있습니다. 포스코가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 조성한 ‘석호의 윈터랜드’.“포스코의 대표 캐릭터, 뉴미디어그룹 사원 포석호가 근무하는 포스코센터에 눈이 내린다”는 포석호의 엉뚱한 상상이 현실이 됐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포스코센터..

      산업·IT2023-12-21

      뉴스 상세보기
    • 포시마크, 네이버 AI 이미지 검색 기술 적용한 ‘포시 렌즈’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는 지난 19일 패션 C2C 마켓플레이스 포시마크(Poshmark)가 사진 한 장만으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포시 렌즈(Posh Lens)’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포시 렌즈’는 포시마크 모바일 앱 검색창 우측의 ‘포시 렌즈’ 아이콘을 터치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며, 여성 및 남성 의류, 신발, 가방 카테고리에서 사용자가 촬영한 이미지와 일치하거나 가장 유사한 상품을 찾아준다. 우선 미국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이고, 향후 더 많은 시장으로 확대해갈..

      산업·IT2023-07-20

      뉴스 상세보기
    • 인텔리시스, 이미지로 패션 상품 소개글 생성 AI ‘루킷’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AI DX 기업 인텔리시스는 국내 최초로 이미지만으로 패션 상품의 소개글을 생성하는 AI 서비스 ‘루킷(lookit)’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꼼꼼하게 확인하고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온라인 패션 상품의 특성 상,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쇼핑몰이 제공하는 상품 정보에 의존해 상품을 구매한다.   제공 받는 정보와 오프라인에서 접하는 상품 간의 차이는 반품의 주된 원인이 된다. 온라인 쇼핑몰은 이러한 반품률을 낮추고 더 나아가 흥미를 유발해 구매로 이어지..

      산업·IT2023-07-11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 검색, AI 경험 최적화…“연내 출시할 서치GPT도 고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 검색이 AI 시대에 발맞춰 새 옷을 입는다. 생성 AI 등장으로 치열해진 검색 경쟁에 맞서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는 검색 고도화의 일환으로, 검색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의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검색 디자인 개편의 골자는 AI 검색 경험 최적화다. 네이버는 기존 ‘통합검색’을 고도화한 ‘에어서치’를 재작년 발표하며 AI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검색 결과 비중을 높여가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초개인화된 검색 환경을 사용자가 더욱 ..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이미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이미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