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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치아건강 바람타고…롯데자일리톨껌, 매출 상승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올해 들어 껌 시장이 활력을 띠고 있다. 올해 롯데자일리톨껌은 3분기까지의 실적이 두자릿수에 달할 정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00년 출시돼 올해로 23년째를 맞은 롯데자일리톨껌은 출시부터 지난해 말까지 약 2조 3,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액을 거둬들였다. 롯데자일리톨껌은 먼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롯데자일리톨껌은 우리나라 자일리톨껌 시장의 8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롯데자일리톨..

      산업·IT2023-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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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석 귀성객 위해”…롯데제과,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2013년부터 10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진 이 행사로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누적 혜택 인원이 약 43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졸음방..

      산업·IT2022-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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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 일부, 어려운 이웃 위해 사용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제과는 초코과자 빼빼로와 자일리톨껌의 수익금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예년과 같이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제과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사랑 나눔’에 대한 의지를 변함없이 보여주고 있는 것.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매년 농어촌에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을 1개소씩 오픈하고 있다.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빼빼로 수익금으로 세워진다. &..

      산업·IT2021-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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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씹고 구강건강 지키자"

      오랜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 구강 주위의 근육을 적게 사용하게 돼 구강내 자정작용을 저해 할 수 밖에 없고, 타액의 분비가 줄어 구강 내 세균의 수가 증가할 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이에  올해에는마스크 쓴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각종 사업을 펼쳐왔다.

      산업·IT2020-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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