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시네마, ‘펩시제로콤보’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설탕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는 트렌드에 발 맞춰 롯데시네마가 제로 칼로리 음료 메뉴 확대에 나섰다. 롯데시네마는 ‘펩시제로콤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펩시 제로슈거(M) 2잔’과 ‘반반팝콘(L) 1통’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음료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탄산음료가 포함된 모든 콤보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음료를 ‘펩시 제로슈거’로 선택 시 기존 미디움 사이..

      산업·IT2021-08-24

      뉴스 상세보기
    • 스위트밀㈜, 건강 트렌드에 맞춘 ‘THE좋은잼’ 출시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칼로리가 적은 무설탕, 저당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코오롱 계열 ‘스위트밀㈜’의 ‘THE좋은잼’ 브랜드가 저당, 저칼로리 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THE좋은잼의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 재료와 과일을 사용했으며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저온 농축 방식을 채택해 만들었다. 또한 80%의 과일 함유량을 자랑한다. 일반 잼 대비 당 함유량도 최..

      S생활2021-07-15

      뉴스 상세보기
    • 푸드 스타트업 마이노멀, 美 아마존 공식 입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키토제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노멀은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해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아마존은 180개 이상 국가에서 3억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이커머스 시장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이다. 마이노멀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코로나19로 인해 세계적으로 헬스, 웰니스 식재료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입점을 필두로 자사의 키토제닉(저당) ..

      산업·IT2020-10-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저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저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