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셰리 캐스크에서 숙성한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를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 로우랜드, 스페이사이드, 헤브리디스 제도 증류소에서 12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고, 다시 셰리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과정을 거쳤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강렬한 ..

      산업·IT2022-06-23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두 번째 광고 선보여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6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니 하이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면 이번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을 전달하는 데 포커스를 맞췄다.   조니워커는 CL과 공유하는 공통된 가치이자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

      S생활2021-07-02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 <조니 하이볼>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다. 조니워커는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KEEP WALKING 정신을 담은 집약체, 조니워커 위스키를 활용한 ‘조니 하이볼’의 매력을 전달함으로써 기존 조니워커 위..

      S생활2021-06-17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KEEP WALKING’ 시작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L은 조니워커의 ‘워커스(WALKERS)’의 대열에 합류했다. 조니워커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워커스(WALKERS)’ 프로그램은..

      S생활2021-06-09

      뉴스 상세보기
    • “집이라고 대충은 싫다”…프리미엄 홈술이 '대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평소 술자리를 즐겼던 2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집에서 술을 마시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A씨는 “외부 약속이나 회식이 줄면서 집에서 홈술을 자주한다"며 "홈술하는 시간이 늘다 보니 집안에서도 술집이나 바에서 마시는 맛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 홈술을 즐기는 재미를 찾는데 빠졌다”고 말했다.   이처럼 최근 외식이나 회식이 어려운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홈술 문화가 확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한잔을 마시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홈술족’..

      산업·IT2020-05-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조니워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조니워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