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네이버, 사용자들이 많이 찾는 정보 검색 콘텐츠 제공

      [서울경제TV=설석용 기자] 네이버가 검색 메인 화면에서 특정 주제에 대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지식 정보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이러한 지식 정보는 ▲신뢰성이 주요한 주제의 질의의 경우 'FAQ 블록'으로 ▲일상고민, 생활 정보 등 다양한 답변을 담아야 하는 주제의 질의는 'Q&A 블록' 등의 스마트블록 형태로 제공된다.  먼저 'FAQ 블록'은 학자금 대출, 공황장애, 대상포진주사, 연금보험 등 질병/건강, 법률, 사회제도/정책 등 정답이 있거나 ..

      산업·IT2022-11-11

      뉴스 상세보기
    • KMA ‘트렌드M’, 웅진씽크빅과 지식콘텐츠 비즈니스 업무협약 체결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와 온라인교육 플랫폼 ‘유데미’의 국내 독점 파트너사인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지난 10월 28일 여의도 KMA 본회에서 지식 콘텐츠 비즈니스 확산과 선진 지식 전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KMA는 기관 대표 브랜드 ‘트렌드M’의 강연 콘텐츠를 유데미에 제공하고, 웅진씽크빅과 함께 교육과정 기획과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협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주요 콘텐츠로는 국내 대표 트렌드 행사인 포럼M을 통해 진행된 현업 전문가의 트렌드 강연과 리포트이며, ..

      S경제2022-11-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