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크록스, ‘스타일 샌들’ 신규 라인업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세련된 디자인에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하는 ‘스타일 샌들 컬렉션(Style Sanda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스타일 샌들 컬렉션’은 라인업은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를 갖춘 샌들 컬렉션으로 오피스, 캐주얼, 일상, 여행 등 어떤 패션에나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라인업은 ‘겟어웨이(Getaway)’, ‘브루클린(Brooklyn)’, ‘마이애미(Miam..

      S생활2024-04-04

      뉴스 상세보기
    • 크록스, 네이버 웹툰 ‘내향남녀’와 콜라보 툰필터 공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 웹툰과 함께 새학기를 앞두고 설렘 지수를 높여줄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와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내향남녀’는 하이틴 로맨스 웹툰으로 현재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는 자신의 셀카를 네이버 인기 웹툰 ‘내향남녀’의 남녀 주인공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로 변환시킬 수 있는 필터이다.이번 툰필터는 네이버 웹툰 앱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

      S문화2024-02-21

      뉴스 상세보기
    • “올 봄 패션은…” W컨셉, 프리쇼 열고 트렌드 소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봄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쇼는 계절이 바뀔 때 새 패션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W컨셉의 대표 행사로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신상품 발매에 맞춰 4번 진행한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새 컬렉션과 신상품을 활용해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을 선보여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W컨셉이 꼽은 올 봄 여성복 트렌드는 ‘모던’, ‘페미닌’, ‘캐주얼??..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한성에프아이,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 올텐매장 34개 점 돌파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올해 하반기 연매출 10억 원 이상 매출의 '올텐(ALL10) 매장’이 34개 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올포유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 36개 매장이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했으며, 이에 힘입어 하반기 월 매출 1억 이상 매장이 34개 점을 돌파는 등 연속 흑자를 달성하고 있고 전했다.특히 매출 성장 비결로 각 매장 지역 타깃의 사은품 프로모션, 생일 축하 이벤트, VIP 관리 등 판촉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대리점이 효과적으로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본사 ..

      S경제2023-12-28

      뉴스 상세보기
    • 크록스, 더현대 서울에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Bring 2gether Playground(브링 투게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과 예술을 결합해 더욱 다채로워진 크록스’를 콘셉트로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및 공간이 구성됐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트 감상부터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감상 및 숏폼 제작 체험, AR 경험, 한정판 제품 및 ..

      S경제2023-07-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캐주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캐주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