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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홈쇼핑, 제2고객센터 확장 이전…‘소비자중심경영’ 실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24시간 안정적인 고객응대를 위해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9일 밝혔다.공영홈쇼핑은 지난 7일부터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에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운영에 들어갔다.지금까지 공영홈쇼핑은 상암본사에 제1 고객센터, 구로에 위치한 제2 고객센터로 이원화하여 운영해왔다.이번에 이전한 제2고객센터는 최상의 콜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담사가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 개선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규모 또한 240여평 120석으로 구로센터보다 약 1.5배가량 확장되었다. ..

      산업·IT2023-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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