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넥슨, ‘태극당’과 맞손…‘바람의나라’ 복합문화공간 오픈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넥슨이 베이커리 ‘태극당’과 손잡고 1월 31일까지 서울 장충동의 ‘태극당’ 본점에 ‘바람의나라’ IP를 활용한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게임과 빵, 그리고 예술이 어우러진 팝업 공간은 아티스트 에이전시 ‘패닉버튼’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태극당’ 최고의 제품 모나카의 맛을 알게 된 ‘바람의나라’의 ‘다람쥐’ 캐릭터가 ‘복’을 상징하는 모나카를 얻기 위해 현실 세계의 ‘태극당’ 매장에 들어갔다는 유쾌한 스토..

      산업·IT2023-01-11

      뉴스 상세보기
    • “지역 문화가 경쟁력”…지역기반 브랜드 눈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로 인해 해외 대신 국내로 여행 다시는 분들 많으시죠. 지역기반 외식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커졌는데요. 백화점들은 지역 브랜드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 아예 로컬 브랜드로 선언한 기업도 있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대전의 성심당, 군산의 이성당, 서울의 태극당, 전주의 풍년제과, 부산의 옵스. 모두 지역을 기반으로 한 베이커리 브랜드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결합한 외식기업이 관광상품이 된 케이스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워..

      산업·IT2021-10-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태극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태극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