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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태 빨라쪼, 테이크아웃 전용 ‘1880 커피’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해태제과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일팔팔공 커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빨라쪼가 시작된 1880년을 기념해 1,880원으로 선보이는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다.매달 1일부터 8일까지 일부 메뉴 8%에 최대 18% 더블할인을 제공하는 ‘1880day’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했다. ‘일팔팔공 커피’는 8월 10일부터 야외 유동인구가 많은 빨라쪼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후 올 연말까지 로드샵 전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wr..

      산업·IT2023-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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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커피는 테이크아웃만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오늘(24일) 0시를 기점으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돼 카페와 헬스장, 음식점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 조치가 대폭 강화됐다.수도권 내 카페는 포장과 배달 주문만 가능하고 음식점도 오후 9시까지만 매장 영업을 할 수 있다. 헬스장과 노래방 등 많인 사람들이 유입되는 시설들 역시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해야 한다. 클럽과 헌팅포차 등 유흥시설은 영업이 중단되고, 결혼식과 장례식은 '무조건 100인 미만'으로 제한된다.영화관과 공연장에서는 좌석을 한 칸 띄워 앉아야 하고 음식 섭취는 할..

      전국2020-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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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계 “매출 60%↓…재난지원금 추가해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수도권을 대상으로 ‘2.5단계 방역 조치’가 실시되며 타격을 입은 외식업계가 정부에 전 국민 재난지원금 추가 지급 등 대책 마련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한국외식업중앙회는 오늘(1일) 성명을 내고 “코로나19 사태로 외식업은 매출이 60% 이상 줄었다”며 “영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은 고용을 축소하고, 임대료를 연체하는 등 폐업이 눈앞에 이르는 최악의 상황”이라고 호소했습니다.지난달 30일 시행된 ‘수도권 방역 조치 강화 방안’으로 오는 6일까지 음식점과 제과점 등은 오후 9..

      산업·IT2020-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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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워치] 일본 이자카야, 점심 테이크아웃으로 생존 모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일본의 이자카야들이 테이크아웃 점심식사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로 방문 고객이 줄어들면서 좌석 수를 줄이고 대신 점심 식사를 더 많이 파기 위해 주방 시설을 늘리는 곳도 있습니다.로이터통신은 코로나로 인한 황폐화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일본 이자카야 식당들이 스스로를 재창조하도록 강요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코로나19 대유행으로 저녁 술자리가 사라지면서, 매출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게 된 겁니다.24년간 이자카야 사업을 해온 나카시마 다다오씨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

      경제2020-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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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유로 스페셜티 커피, 가맹사업 지원으로 테이크아웃 커피 시장에서 주목

      가맹 사업 시작 90일 만에 20호점에 대한 가맹 계약이 완료되며,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 '원유로 스페셜티 커피'의 성장세가 최근 주목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많은 가맹문의가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규 가맹 사업자에 대한 혜택 및 지원 방안 등에 대해서도 전체적인 전략의 수정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원유로 스페셜티 커피는 ‘가맹비 한시적 면제’, ‘오픈이벤트 전액 지원’ 이라는 조건을 더하며 창업 예정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S생활2020-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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