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편의점서 벌크업”…GS25, 단백질음료 매출 4배 ‘쑥’

      [앵커]편의점의 대표 식품 카테고리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삼각김밥이나 라면 등 즉석식품이 매출의 주를 이뤘다면, 이제는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인데요.편의점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 사이에서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됩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편의점에서 단백질 음료 등 건강식품 카테고리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GS25는 지난 달 단백질 음료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348.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연간으로 살펴봐도 성장세가 뚜렷합니다. GS25의 단백질 ..

      산업·IT2023-09-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로틴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로틴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