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시아나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항공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와 9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 이어 KS-SQI에서도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함으로써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석권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SQI 조사는 올해 7~9월, 전국 5대 광역도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거주자 중, 최..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한항공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하반기 조사에서 항공사(국제선) 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은 KS-SQI는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다.  ..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롯데렌터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렌터카 부문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렌탈은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렌터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KS-SQI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고객 특성을 반영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조사 모델로 국내 서비스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4년 연속 최장 기간 1위 유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SKT)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이동통신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최장 기간 1위를 차지한 SKT를 필두로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9년 연속,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 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SK ICT Family사(社)가 한국표준협회 조사 대상 통신 서비스 전 업종을 석권하였다. 1..

      산업·IT2023-07-06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고객이 뽑은 ‘휴대전화, 컴퓨터, 가전제품 AS 품질’ 1위 기업을 석권했다.‘컴퓨터와 휴대전화 AS’는 각각 2022년과 2020년 연속 1위로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가전제품 AS’도 올해까지 누적 20회 1위를 달성했다.‘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이다. 113개 기업, 72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산업·IT2023-07-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