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나금융,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축구연맹·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제작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하는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분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1993년 제정된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심사하는 광고제로,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 광고 작품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이번에 ‘디지털 부분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하나금..

      금융2023-03-09

      뉴스 상세보기
    • 하나금융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서 금상 수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금융그룹이 한국프로축구연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제작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으로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클리오 어워즈'는 칸 국제광고제 및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국제광고협회(IAA)가 선정한 세계 3대 광고제다. 지난 2014년부터 스포츠부문을 신설해 스포츠문화 발전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하나금융의 '모두의 드리블'은 2020년부터 진행한 K리그의 이동 약자에 대한 접근환경 개선 사업인 '모두의 축구장, 모두의 K리그' 캠페인 사업 중 하..

      금융2022-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