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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신라면, 4년 연속 소방청과 화재안전 캠페인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은 2월부터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올해 농심은 ‘세상에 울리는 신신당부’를 주제로 화재경보기 설치 사업을 확대하고, 화재안전 메시지를 담은 신라면 한정판과 라디오 캠페인, 소화패치 스티커 기획세트를 운영할 계획이다.화재경보기는 화재 발생 시 빠른 대피와 주변 신고를 유도할 수 있어 화재피해 감소 및 소방관 구조 활동..

      산업·IT202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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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안전교육협회, 부암초등학교에 화재진압 체험존 구축

      대한안전교육협회(협회장 정성호)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부암초등학교에 학생들의 소방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화재진압 체험 공간을 구축했다고 밝혔다.지난 1972년 설립된 부암초등학교는 슬기롭게 배우는 어린이, 바르게 행동하는 어린이, 실력을 다져 가는 어린이 양성을 목표로 특색 있는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특히 더하고 나누는 체험 활동을 통한 창의와 인성 교육,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평생 교육의 활성화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학생들의 흥미, 체험, 교과 연계 등에 중점을 두고 마련한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의 기회를..

      S생활2023-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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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KB손해보험과 안전시설 디지털 전환 위해 맞손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KT가 KB손해보험과 사회안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한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손을 잡는다고 7일 밝혔다.KT와 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사옥에서 안전시설 디지털 전환을 통한 사회안전 강화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KT는 ▲KB손해보험 고객 대상 디지털 전환 관련 정보 및 서비스 제공 ▲디지털 전환 고객 대상 보험 상품 홍보 및 정부 지원 정책 유도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KB손해보험은 ▲안전시설의 디지털 전환 고객 상품..

      산업·IT2022-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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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 엘디티와 맞손…스마트팩토리에 화재감지 기술 더한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화재 및 작업안전 관련 스마트팩토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IoT 솔루션 전문기업 엘디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엘디티는 화재안전·물류·보안 분야에서 IoT 센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스마트 화재조기감지기는 현재까지 전국에 4만개 이상 설치돼 작동하고 있다. 스마트 화재조기감지기는 IoT 기반 무선복합화재센서가 화재 원인을 감지하고, 비화재보 필터링 알고리즘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화재 알람을 보낸다. 특히 엘디티의 스마트 화재조기감조..

      산업·IT2022-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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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호씨앤티 ‘노블펄’ 화재안전성능 보강 건축자재 출시

      ㈜방호씨앤티에서 펄라이트 제조 특허로 화재안전성능 보강 건축외장재인 ‘노블펄’을 출시했다.   노블펄은 불연재(불에 타지 않는 재료)이며, 물에 뜰 정도로 가벼운 초경량에 변색, 변형이 평생 동안 없는 건축자재이다. 또한 노블펄을 이용해 시공할 때는 드라이비트를 뜯지 않고 시공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펄라이트보드 제조특허를 갖춘 건물외장재는 국내에서는 전무후무하다. 노블펄 자체가 특허 받은 시공 부자재이며, 시공법도 모두 검증되어 안전성이 높은 편이다.   특히 노블펄은 어린이..

      S생활2020-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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