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아이디어, 호텔 서비스로" 글래드 호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8:13:28
수정 2019-10-30 18:13:2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이 추구하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을 콘셉트으로 내달 20일까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공모해 호텔 서비스로 실현시켜주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 총 3개의 부문으로 나눠 응모를 진행한다. 가심비의 경우 호텔에서 제공할 수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되며 필환경은 호텔 내에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캐릭터 굿즈는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와 백이지를 활용한 굿즈 아이템을 캐릭터 디자인 스케치 파일을 첨부해 응모하면 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