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7-30 07:53:57
수정 2024-07-30 07:53:57
정의준 기자
0개
사무실 및 건물/사옥 정기청소 서비스 브랜드 ‘청소의광장’의 운영사 ㈜일상의광장(대표 김상현)은 고객사의 복지와 기업 이미지 상승을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당신 일만 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제공되는 ‘향기 케어’ 서비스는 청소 과정에서 향기 나는 제품을 사용하고 사무실 공간에 맞춘 향기 기기를 설치해 은은한 향기가 지속적으로 퍼질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청소와 향기, IT 기술을 결합해 청소 후 온라인으로 청소결과보고서까지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향기 케어’ 서비스가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밝고 활기찬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상현 일상의광장 대표는 “기분 전환, 집중력 향상, 매출 증대 등 각 목적에 맞게 전략적으로 향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상의광장은 ‘향기 케어’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향기 서비스와 기업용 커피머신을 일정기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