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7-30 07:53:57
수정 2024-07-30 07:53:57
정의준 기자
0개

사무실 및 건물/사옥 정기청소 서비스 브랜드 ‘청소의광장’의 운영사 ㈜일상의광장(대표 김상현)은 고객사의 복지와 기업 이미지 상승을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당신 일만 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제공되는 ‘향기 케어’ 서비스는 청소 과정에서 향기 나는 제품을 사용하고 사무실 공간에 맞춘 향기 기기를 설치해 은은한 향기가 지속적으로 퍼질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청소와 향기, IT 기술을 결합해 청소 후 온라인으로 청소결과보고서까지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향기 케어’ 서비스가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밝고 활기찬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상현 일상의광장 대표는 “기분 전환, 집중력 향상, 매출 증대 등 각 목적에 맞게 전략적으로 향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상의광장은 ‘향기 케어’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향기 서비스와 기업용 커피머신을 일정기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 관리 방안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타벅스 '이 라떼' 가을 시즌 재출시…해외로 역수출도
- 2지방간염 약물치료 시대…디앤디파마텍·동아ST 도전장
- 3조좌진 사임 각오에도…MBK 관리 책임 정치권으로
- 4한은 10월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은?…집값 변수 여전
- 5K-조선, LNG선 수주 가뭄 끝나나…대형 발주 가시화
- 6남원시 산내면 국민체육센터 개관…지리산권 생활체육 새 거점
- 7엔비디아, 인텔 구원투수 등판…삼성 ‘예의주시’
- 8현대차, 5년간 77.3조원 투자⋯글로벌 555만대 판매
- 9면세업 줄이는 호텔신라 "인천공항 철수"...수익 개선 기대
- 10“통역·길안내 척척”…스마트글라스 경쟁 점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