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광장, 기업 복지∙이미지 상승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7-30 07:53:57
수정 2024-07-30 07:53:57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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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및 건물/사옥 정기청소 서비스 브랜드 ‘청소의광장’의 운영사 ㈜일상의광장(대표 김상현)은 고객사의 복지와 기업 이미지 상승을 위한 ‘향기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당신 일만 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제공되는 ‘향기 케어’ 서비스는 청소 과정에서 향기 나는 제품을 사용하고 사무실 공간에 맞춘 향기 기기를 설치해 은은한 향기가 지속적으로 퍼질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청소와 향기, IT 기술을 결합해 청소 후 온라인으로 청소결과보고서까지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향기 케어’ 서비스가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밝고 활기찬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상현 일상의광장 대표는 “기분 전환, 집중력 향상, 매출 증대 등 각 목적에 맞게 전략적으로 향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상의광장은 ‘향기 케어’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향기 서비스와 기업용 커피머신을 일정기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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