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라이프헬스케어, 장 지켜주는 유산균 판매

(주)뉴라이프헬스케어가 오는 27일 오후7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12개월분(2개월분X6병)세트를 무이자10개월로 판매하여 약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24개월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에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하루 6~8시간의 충분한 숙면, 적당하고 규칙적인 운동, 항산화 식품섭취, 스트레스 감소 등이 있다. 특히,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체의 외부는 피부가 강력한 장벽으로 보호, 인체의 내부는 면역기관에서 방어한다. 또한 인체 내부 면역기관 중 장은 수많은 면역세포가 집중되어 있어 인체 면역의 약 70%를 담당한다. 의학 관계자는 "장은 건강의 척도이다.","모든 질병은 장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장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처럼 장을 보호하며 가스, 변비 등의 각종 질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내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로 최근 장 내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우리 몸에 실제로 유익한 역할을 하는 것은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하게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고, 이를 섭취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유산균 제품의 섭취는 아침이나 저녁같이 정해진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항생제를 유산균과 같이 먹을 경우 유산균의 90%가 사멸할 수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 2시간 후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한편, (주)뉴라이프헬스케어는 현재 국내 약국 및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0년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큰 도약을 앞두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 관리 방안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케미칼, 2200억원 규모 교환사채 발행…"채무 상환 목적"
- 2DB자동차보험손해사정, 자배원에 사고 피해가정 지원 기부금 전달
- 3메디톡스, 세계 첫 콜산 성분 지방분해주사제 ‘뉴비쥬’ 품목허가 획득
- 4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 5롯데百, 프로야구단 ‘자이언츠’ 활약 기원 팝업 운영
- 6‘영유아 호흡기 감염병 관리 방안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7GS리테일, ‘퓨처 리테일 3기’ 스타트업 7곳 확정
- 8공영민 고흥군수, 서울 '고흥 직거래장터'서 도·농 상생 앞장
- 9중진공, 수출 글로벌 기업 현장에서 美 관세 대응책 찾는다
- 10CJ프레시웨이, 골프장서 ‘옥토버페스트’ 콘셉트 이벤트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