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hince),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S생활 입력 2020-12-07 10:58:4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힌스(hince)]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에서 5일간 진행한 신규 브로우 품목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보에서 보던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결브로우를 연출 시켜주는 힌스의 시그니처 컬렉션 브로우 라인은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결을 살린 브로우’, 일명 결브로우를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큰 주목을 받았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뭉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강한 컬러링, 브로우 고정력 그리고 풍성해보이는 볼륨기능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함께 출시한 시그니처 브로우 펜슬은 진하지 않게 부드럽게 발색되는 얇은 단도형 펜슬심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하기 좋다는 수많은 후기를 남겼다.

 

평소 브로우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라 그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진한 화장은 지양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주는 브로우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되어 이 점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에 큰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예상된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감하며, 힌스만의 고유한 무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