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정훈, ‘Thank유 캠페인’의 릴레이 홍보대사 참여

S경제 입력 2021-08-04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7월 개그맨 문세윤에 이어 8월 배우 연정훈 홍보대사로 바톤 이어 받아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Thank 유 캠페인‘의 8월 오픈을 밝혔다.


SBS드라마 ‘파도’로 데뷔, KBS2 예눙 ‘1박2일’에 출연해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연정훈은 지난달 개그맨 문세윤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로 나섰다.


연정훈은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기부되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Thank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 소비촉진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확산하고 나아가 범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고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