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배우 연정훈, ‘Thank유 캠페인’의 릴레이 홍보대사 참여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Thank 유 캠페인‘의 8월 오픈을 밝혔다.SBS드라마 ‘파도’로 데뷔, KBS2 예눙 ‘1박2일’에 출연해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연정훈은 지난달 개그맨 문세윤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

      S경제2021-08-04

      뉴스 상세보기
    • 한국유가공협회, ‘Thank유CC 영상공모전’ 8월 론칭

      한국유가공협회가 ’Thank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Thank유CC영상공모전‘의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이번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크리에이터링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총 상금이 1억원 이다.지난 7월에는 문세윤과 함께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사전참가 이벤트를 진행해 300여명의 유튜버가..

      S경제2021-08-03

      뉴스 상세보기
    • ‘Thank유 캠페인’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개그맨 문세윤 첫 주자로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란 슬로건으로 2021년‘Thank 유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로 개그맨 문세윤이 7월 첫 주자로 나선다. 문세윤은 KBS2 ‘1박 2일’과 ??..

      카드픽2021-07-05

      뉴스 상세보기
    •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Thank유 캠페인’ 공동주관 MOU체결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유 캠페인’을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Thank유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캠페인으로 전개된다.이번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가 소비한 유제품을 인증하여 행복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

      S경제2021-07-01

      뉴스 상세보기
    • 올해 우유값 안오른다…내년 8월 인상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우유업계와 낙농가가 코로나19에 따른 수요 감소 등을 고려해 올해 원유(原乳) 가격을 동결하기로 했습니다.  22일 우유업계에 따르면 한국유가공협회와 낙농가는 전날 원유 가격 조정을 위한 협상위원회를 열고, 올해 가격 동결과 내년 8월 리터(L)당 21원을 인상하는 중재안에 합의했습니다.원유의 기본 가격은 통계청에서 매년 5월 발표하는 우유 생산비의 10% 범위에서 정해지는데, 작년 우유 생산비는 2017년 대비 1.1% 증가해 협상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우유업계와..

      산업·IT2020-07-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유가공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유가공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